오늘 3월 7일밤 오후 9시 30분에 미스트롯3 결승전 열립니다.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문자투표까지 진행 합니다. 시청자의 투표에 대한 점수 비중이 높기 때문에 많이 참여할 수록 내가 원하는 참가자를 우승시킬 수 있습니다. 안내를 따라 지금 바로 문자투표 해보세요.

미스트롯3 결승전 투표하는법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미스트롯3 결승전 투표시작 시간은 오늘 오후 9시 30분부터 입니다. MC 김성주가 '문자투표'시작이라는 말과 동시에 시청자 투표가 실시간으로 집계 됩니다. 무효표 발생하지 않도록 제대로 하실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서 해보세요.

미스트롯3 네이버나우 투표순위

미스트롯3는 대한민국에서 트로트 여제를 선발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이 직접 네이버나우로 들어가서 응원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트로트 스타를 선택하여 투표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에는 다양한 신예들이 참가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여러분이 응원하고 싶은 트로트 가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투표방법

미스트롯3 나만의 트롯스타

​미스트롯3에서 진행되는 투표를 통해 미스트롯3 나만의 트롯스타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 송가인과 양지은의 계보를 잇는 차세대 트로트 가수가 누가 될지 직접 뽑을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네이버나우 투표

미스트롯3 공식 플랫폼인 미스트롯3 나우를 통해 투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관련 공지나 안내를 참고하시면 투표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미스트롯3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안내를 참고 바랍니다.

 

미스트롯3-투표방법

미스트롯3 투표방법

미스트롯3 대국민 투표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트롯3 투표는 미스트롯3 인기투표 어플 또는 검색창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미스트롯3 인기투표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후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어플 내에서 진행되는 투표에 참여하고 싶은 경우 해당 참가자의 이름을 검색하고 투표를 진행하면 됩니다. 어플을 통해 투표를 진행하면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모바일 투표하는 방법

2024 미스트롯 시즌3는 갤럭시나 아이폰 등 모바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 또는 NOW 앱 접속 해주세요.
  2. 네이버 앱, 나우 앱에서 미스트롯3를 검색 후 LIVE 화면을 눌러주세요.
  3. 투표중인 LIVE 화면을 눌러주세요.
  4. 실시간 채팅 화면 모래시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5. 나만의 트롯 스타 7명 선택해 투표해 주세요.

 

미스트롯3-투표방법

미스트롯3 참가자 투표순위

매주 미스트롯3 참가자들의 1~7위까지 누적 투표순위를 공개 합니다. 김성주 MC가 매주 목요일 밤 오후 10시에 공개하고 경연 무대를 이어갑니다.

 

참가자 72명 프로필

미스트롯3에는 다양한 배경과 매력을 지닌 72명의 참가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전 시즌과 비교했을 때, 많은 참가자들이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매력이 더욱 깊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3에는 타방송 오디션 출신자부터 현역 가수, 전 아이돌 그룹 멤버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트로트 음악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더욱 확산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연령대 측면에서도 이전 시즌과 비교했을 때 낮아졌습니다. 이는 정동원, 김다현, 김태연 등의 신예 트로트 가수들이 활약했던 이전 시즌에서 영향을 받은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나만의 트로트스타 7인

미스트롯3 투표하기 나만의 트로트스타 7인 미스트롯3부터 투표하기 방식이 변경 됐습니다. 시즌 3는 네이버 나우를 통해 나만의 트로트스타 7인에게 투표하게 됐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파격

mistrot3.tistory.com

+ Recent posts